팁114
[영어 or 중국어]세금 환급 데스크 직원 채용
구인 -
서울 -
중구
0
53,354
2022.10.20 13:50
<업무내용>
-세금 환급 데스크 내 고객응대: 외국인 고객 대상 세금 환급, 문의 응대, 간단한 통역, 멤버십 카드 발급
★착석 근무 진행합니다
<자격요건>
-영어 일상회화 or 중국어 가능자
-신입/경력 무관
-서비스 마인드 보유자
<근무장소>
★근무지 선택 가능하며 (1순위 / 2순위) 최대한 반영하여 배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=>서울시내 백화점 및 매장
-더현대 서울(여의도 여의나루역) / 신세계강남(고속터미널역) / 롯데본점(을지로입구역) /
현대무역(삼성역) / 올리브영(명동)
<근무시간>
★근무 장소별 상이합니다
1. 월 총 근로시간: 160시간(2,4,6,9,11월) or 168시간(1,3,5,7,8,10,12월)
-A타입: 10시~20시30분 / 연장영업 시:10시~21시 / 휴게: 1시간
->실 근로일 수: 일 근로시간에 따라 15일~18일
-B타입: 오픈조:10시~19시 / 마감조:11:30~20:30, 연장영업 시:12시~21시 / 휴게:1시간
->실 근로일 수: 일 근로시간에 따라 20일~21일
-올리브영: 13시~22시(변경운영 가능성 있음) / 휴게:1시간
->실 근로일 수: 일 근로시간에 따라 20일~21일
<근무요일>
-스케줄근무
-공휴일 근무 시 대체 휴일 적용
***공통사항****
-급여: 연봉 2,500만원 이상 협의 + 어학 자격수당(해당 기준 충족 시)
-복리후생: 4대 보험, 연차, 퇴직금(1년 이상 근무 시), 각종경조사비 지원, 건강검진 등
-계약기간: 6개월 단위 연장
-제출서류: 당사양식 or 자유형식 이력서&자기소개서
(기타 증빙서류는 합격 시 제출)
-제출방법: 이메일 발송
-문의처 Tel: 02)511-9744
-이메일:[email protected]
연락처: 01042660034